본문 바로가기

My LIFE/Marathon

춘마 6/소양 2교 검푸들(1)- 영도, 제호, 해현, 해균, 재철, 성주(볼륨업)

 

 

 

@ 마라톤코스 39.5km 지점에 위치한 소양2교

 

춘마는 4개의 다리를 거치게 되는데

의암댐 위쪽의 신연교, 심매대교, 춘천댐 그리고 소양2교 등 4개의 다리중

가장 아름다운 다리로는 단연 소양2교이다.

 

필자가 샷팅포인트로 이곳을 잡은 이유도 이다리 수려함 때문이다.

 

소양2교는 춘천의 강남북을 연결하는 길이 510m의 다리..

특히, 조명이 점등되는 야경이 더 멋있다는데,

기회가 되면 야경촬영 출사를 한번 가야겠다.

 

 소양2교 주변에 소양강처녀상과 쏘가리 동상 등이 있어

풍광이 아주 좋은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.^^*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 영도의 헐리우드 액션(?)

 

앞으로 축구뿐만 아니라 마라숑에서도 허리우드 액션하면

경고를 주고 퇴장 조치를 하는 룰을 만들어야만 될듯.... ㅎㅎ^^*

 

35~40km구간이 가장 힘드는줄 잘 알고 있지만,

카메라만 들이대면 얼굴 표정이 바뀌는 영도...ㅋㅋ

 

보통 주자들은 찍사를 보면 힘들더라도

몸을 추스르고 미소를 보이는게 정상이거늘...ㅎㅎ

 

지난 검푸대회에서, 춘마 하프반화점에서 또 이곳 소양2교에서....

이상 3번의 허리우드 액션으로 퇴장 조치를 ...ㅎㅎ

한번만이었다면 주의만 주고 말았을텐데... ㅍㅍㅎㅎ

 

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 제호검푸!

 

역시 폼 좋고, 표정 좋고, 인물 좋고...

현재 검푸 대표모델... 찍사의 전속모델로 계약을 해야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 샷팅을 놓쳐서 간신히 뒷태만 잡았는데...

어느 검푸인지? 이름표를 좀 달아줘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 앞으로 히틀러 제스춰는 고만고만...ㅎㅎ

 

하이! 히틀러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 포세이돈- 해신 검푸! 오늘 엄청 당기나보네...

 

본래 해신은 널널모드로 펀런하는 스타일인데

대체, 뭔 일이래유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 2005년 경주동마오픈에서

서생이 골인쎄리머 했던 것을 벤치마킹 했남? ㅎㅎ

폼이 좀 어색하네.. 그리여... ㅎㅎ

팔을 더 밑으로 내리던지, 올리던지.... ^^*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 3시간 31분이란 호기록으로 골인, 검푸의 철녀로 등극한 전성주 검푸!

춘마에서 31분이면 동마에서 20분대 초반 기록과 맞먹는데,

대단합니다. 왕 축하를....

 

콩글레츌레이션... ^^*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  쏘가리 동상

 

 

 

^*^